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

Github Campus Experts 지원서 accept

by 노아론 2019. 3. 9.

2주전, Github의 Campus Experts에 지원을 하였고

한국시간 3월 8일 오전 6시에 accept메일이 왔다.

'설마 되겠어'라는 생각으로 가볍게 지원했는데 돼버렸다.


이제 Training단계를 진행하고 리뷰를 받으면 GIthub Campus Expert 의 자격이 주어진다.


한국에선 언론사 한 곳에서 17년도에 기사를 낸 것 이외엔 이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다. 못찾겠다.

국가별 캠퍼스엑스퍼트를 볼 수 있는 지도가 있는데 아직 한국은 없었다. 추가가 안된건진 모르지만, 그 수가 적다는건 분명했다.

이번에 나를 포함해 수백명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중에 함께할 수 있는 한국인 여러명 쯤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Microsoft Student Partner도 지원할때 최신정보가 없어서 참 힘든 점이 많았지만, 지원도 여러모로 너무 좋고 정말 만족하는 대외활동이다.

Github Campus Experts도 트레이닝 과정을 신속히 마무리하고 자격을 받아 많은 지원을 받고 싶다. 

한국에서 첫번째로 캠퍼스 엑스퍼트 선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MSP활동도 이왕 영어보단 한국어로, 내 글을 통해 MSP에 대한 정보를 얻었으면 좋겠다 싶어 가끔 포스팅을 하는데

드디어 어느 분께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 내가 지원할때, 합격하고 났을때 MSP 활동하시는 분들이 페메를 통해 친절히 많은 정보를 알려주셨는데

이때의 고마움이 너무나 컸다. 나도 새로운 지원자분들께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 


Github Campus Experts도 정식등록이 되면 한국어로 꾸준히 포스팅해야겠다.

Mozilla의 대외활동도 준비!


'대외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투모로우솔루션 본선 Round2 진출  (0) 2019.05.30
github training..............  (0) 2019.03.24
SW마에스트로 서류 합격  (0) 2019.02.27
SW마에스트로 지원!  (0) 2019.02.22
디지털라이프스쿨 서류_는_ 합격  (0) 2018.08.31

댓글